공지사항

당사 홈페이지 관련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04-18 18:00 조회318회

본문

안녕하세요, (주) 제이앤컴퍼니코리아입니다.

당사는 근로자의 편의를 위하여 홈페이지 상에 급여명세서를

등재하여 근무하시는 근로자분들이 열람하실 수 있도록 진행하여 왔습니다.

하지만 홈페이지 관리 비용의 문제로 퇴사한 근로자의 급여명세서는 퇴사 이후

바로 삭제 하여 왔습니다. 이에 마지막 급여에 대한 문의가 있어

퇴사 이후에도 일정 기간 열람 가능하도록 등재기간을 연장하려 합니다. 

(주) 제이앤컴퍼니 코리아 내부적으로는 1년에 2번 6월, 12월에 이전 퇴사자분들의 홈페이지 내의 자료를 일괄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추후 홈페이지상 급여명세서를 열람하여 볼 수 없는 경우 업체를 담당하시던

저희 내부 담당자님께 별도 요청 주시면 급여명세서 및 기타 제. 증명 업무에 대해서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한 문의에 대해서는 대표번호 02-6416-1101로 문의 전화 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늘 최선을 다하는 (주)제이앤컴퍼니코리아가 되겠습니다. -JNC-